시사에 무슨 알바가 이래 많이 온 거야

시사

시사에 무슨 알바가 이래 많이 온 거야

반통일친일척결 0 1,015 06.27 23:01
최근에 한 1년 동안 시사 게시판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원래 뇌물줄 때도 이쪽 족족 동시에 다 주듯이. 
신천지가 당원 가입할 때도 한나라당이랑 민주당이랑 
거의 같은 수로 가입했을 겁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안기부 없앴을 때 
그 벌레 같은 놈들이 그냥 집에서 노는 게 아닙니다. 
그게 일베가 되고 이명박 시절에 정직원이 되고 
박근혜 시절에 댓글 알바가 된 겁니다. 
두루킹이나 명태균 같은 정치 버러지들이 
수천 수만명이 있습니다.
다 필요 없고 시게에 쓸데없이 긴 글을 쓰거나
 과도하게 깔끔한 자료를 가져오는 애들 
그리고 본인이 소송당하기 싫으니까 
헛소리를 끌고 오는 애들은 다 알바거나 
신천지거나 통일교입니다.
전당대회 끝나면 다 없어질 애들이지요. 
당분간 오유는 시끄러울 겁니다. 
하지만 하영이 시대에도 오유는 살아남았지요.
 하영아 잘 사니
딸 같아서 그런데 이제 그런 짓 하지 마라
돈 몇 푼에 영혼을 팔지 말거라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07 명
  • 오늘 방문자 1,431 명
  • 어제 방문자 10,48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801,372 명
  • 전체 게시물 130,564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