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들고 일어나면 미국이 도우러온다??
이런 논리 익숙하지 않음?
6.25전쟁시절 북괴 남파간첩 지령아님 남한에서 사회혼란 일으켜서 폭동 및 반란이 일어나면 북괴가 들어와서 해방 시켜준다던 논리..
그리고 미국 대선을 한국이 조작을해??? ㅋㅋㅋㅋㅋ
말이야 방구야~ 찐 빅브라더는 대한민국인가? 미국 대선을 조종하고 조작할정도면??
이야 저거 계속 저러는거보니 한국이 아니라 미국 CIA가 나서서 잡아가야하는거 아님?
이야 윤 옥에인 망상집단 수준과 민낯이 이렇습니다..
이러거나 말거나 젯밥타령이나 하면서 헛소리만 일관하는것들은 대체 의도가 뭐인가요?



그리고 저런것들을 방치하면 할수록 윗 댓글마냥 망상병자들만 늘어날겁니다.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