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알바가 아닙니다 (feat. 김상욱)

시사

저는 알바가 아닙니다 (feat. 김상욱)

허벅지하앍 0 26,303 04:28
성향이 다르고 시각이 다르다는 이유로 알바, 분탕질로 규정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저는 문재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폐미대통령 발언, 박근혜 사면 때도 오유에 글한번 남긴적 없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민주당 정부에 잡음을 더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런 제가 알바입니까?

 

저는 이재명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재명정부를 옹호하고 싶어서 글을 남기고 댓글을 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이재명 정부를 흔들지 말아달라 호소하는겁니다

이런 제가 알바입니까?

 

저는 회원메모를 남기지 않습니다 

시사성향이 다를뿐이지 자게, 유게, 드게, 축게, 영게 에서까지 싸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제가 알바입니까?

 

요즘 제 알고리즘에 김상욱 울산시장이 자주 뜹니다 

처음 김상욱이 민주당으로 넘어올땐 기회주의자인줄 알았습니다

민주당 넘어와서 맨날 웃기만 하고 입에 발린소리만 하고 애쓴다고 생각했는데

울산시장 당선이후의 행보를 보니 강단있고 말잘하고 무게감마저 느껴지더군요 

앞으로의 정치가 기대되는 사람중 하나로 저에게 인식되었습니다 (또 모르죠 시간이 흐르고 어떻게 될지는)

이런 제가 알바입니까?

 

 

이런 김상욱은 알바, 분탕, 수박 입니까?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09 명
  • 오늘 방문자 5,362 명
  • 어제 방문자 12,60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86,043 명
  • 전체 게시물 130,389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