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작가의 생각은 틀렸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시사

유시민 작가의 생각은 틀렸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jpmc3 0 32,964 06.26 23:37

 

 유시민작가는 이재명 대통령이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을 하려고 한다. 그리고 지금은 보니까 전직 국가 원수에 대한 모독이 과도하다. 라는 거죠. 근데 유시민 작가의 과거는 어떠했을까요.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유시민 작가의 흑역사는요? 차라리 하야 해라. 까지도 했던 사람이 유시민입니다. 나중에 사과를 했지만 

 

지금은 이재명 시대이고 이재명 대통령의 생각이 있습니다. 현실 공간에서 정청래 대표의 연임 문제나 조국혁신당의 합당 문제 그리고 조국과 김용남 의원의 현실적 문제가 주재료입니다. 솔직히 정청래 대표가 출마 할수 있고 김민석 경쟁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내부싸움 지금해야 할때입니다. 당내 노선을 두고 생각의 차이 인정할 문제에요. 진짜 메인 주제가 조국이 없다고 민주당 망하지 않아요. 조국 혁신당이 없다고 망하지 않습니다. 지금 조국에게 양보를 해야 했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조국은 조국이고 민주당은 민주당입니다. 

 

힘을 하나로 합쳐야 한다. 이번 선거는 솔직하게 말하면 정청래 대표의 헛발질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 결과를 나온겁니다. 가장 큰 메인 주제가 미래권력을 두고 싸우는 거에요. 조국과 조국혁신당을 민주당이 품어야 된다는 거. 그게 유시민의 생각입니다. 그리고 그걸 대통령이 안받아준다. 라는 게 진짜 갈등요인이고 정책적 갈등은 얼마든지 조율될수 있는거에요. 근데 왜 조국을 품어야 합니까? 조국 사면 해줬어요. 대통령이 자기 살을 깎아서 이미 한번 해줬다구요. 왜 대통령이 조국을 봐줘야 됩니까? 조국은 조국 이고 민주당은 민주당입니다. 

 

반대 달리고 욕 먹겠지만 정청래 대표 연임 안될겁니다. 그리고 조국은 정치적 생명이 다할거고 조국 혁신당도 다음번 선거에는 아예 소멸할거에요. 이게 정확한 현실인식입니다. 유시민 작가도 이번에 대차게 욕 먹을거고 김어준도 이번에는 욕 먹을거에요. 대통령이 문제가 아니라 대중이 조국과 조국혁신당에 대한 비토가 강합니다. 그리고 전직대통령 치고 욕 안먹는 거 없습니다. 민주당 문화내에서도 그렇게 다 욕먹었어요. 본인도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모욕 다했잖아요. 하야 하라고 했잖아요. 나중에 사과도 하고 넘어갔잖아요. 후배한테 욕좀 먹었다고 그게 너무 뼈 아픈가요? 

 

이번 대표는 김민석이 되든지 송영길 둘 중 양자  중에 한명이 될거고 김어준의 뉴스공장도 타격 좀 입을겁니다. 정청래 대표는 다음번 선거에 의원 자리가 위협받을정도로 타격을 입을거고 유시민 작가도 진짜 이번에 많이 타격을 입을겁니다. 정세판단이 너무 안된다는 생각이 들고요. 대통령이 민주당을 재건축 하면 안됩니까? 그리고 흘러간 물은 흘러간 물 이에요. 대통령이 저렇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정치하는데 너무 발목을 잡는거 같고 판단은 대중들이 심판을 할겁니다. 안타깝네요.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10 명
  • 오늘 방문자 5,363 명
  • 어제 방문자 12,60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86,044 명
  • 전체 게시물 130,389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