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봐야 3만원짜리고
봐봐야 그렇고 그런 썰이고
봐봐야 쌍한 인생이고
봐봐야 내가 글케 될까봐
안뇽~~!! ㅆ ㅆ야
아참 여기 들어는 애덜 갑자기 발작 버튼 애덜 신천지라더라 ㅋㅋㅋ
게네덜이 작업하는 중이라며 어쩌냐 신이 깜빵에서 X져서 부활하냐 ?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