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당에 바라는 것 (To. 대구인)

시사

파란당에 바라는 것 (To. 대구인)

남은닉없음 0 7,191 06.26 18:08
파란당은 적어도 다음 총선에서는 대구경북을 보이콧 선언해야 한다.

그래야 정신 차린다.
후보를 아예 내지 마라. 대구한테는 "표 안 줄 기회"조차 주지 말아야 한다. 

안 뽑는 게 아니라, 이제 못 뽑게 만들어야 한다.

전국 어디도 대구경북에 관심 없다. 동정도 없다. 
그냥 빨간당의 변함없는 상수일 뿐이니까.

유권자로 대하지 마라. 그래야 나라도 살고, 대구도 산다.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69 명
  • 오늘 방문자 8,465 명
  • 어제 방문자 12,60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89,146 명
  • 전체 게시물 130,455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