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abGfnO8xQNQ?si=F-UJfSZildlQcIdw
딱 이정도인 것 같아요
아무 내용도 없고 맥락도 없이 저급하고 상스러운 표현 남발하면서
민주진보진영에 대한 갈라치기 하는 애들이 여기에도 많이 보이는데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었는데 딱 이정도 인 것 같습니다
한두자니도 애쓰지만 여기 여러분들도 앵무새같이 똑같은 말만 반복하는 분열공작 하는 애들 저러는 거 뜻받는다고 애쓰십니다
뭐 열심히 깨우쳐주다 보면 개중에 더러 깨닫고 반성하는 애들도 나오지 않을까 하고
저 개인적으로는 좋은 말도 해주면서 좋게좋게 놀아주고 있네요 ( 근데 얘들이 말을 잘 안듣기는 합디다)
아 웃겨~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