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국짐당, 우리는 도로 민주당 한다! [문조털래유 쏭 2탄 영상]

시사

도로 국짐당, 우리는 도로 민주당 한다! [문조털래유 쏭 2탄 영상]

감흥 0 34,864 06.25 22:51

국짐당놈들이 깜빵을 아무리 많이 가봐야 붕어대가리마냥 5초 지나면 다 잊어먹고 도로 국짐당 됩니다.

 

민주당도 마찬 가지 입니다.  문조털래유니 뭐니 하며 문조털래유쏭을 요즘은 카페풍으로 작곡하여 잔잔한  흐름을 주더군요.

 

민주당도 도로 문조털래유 할 겁니다. 국짐당이 도로 국짐당하듯이 

 

민주당은 민주당 입니다아!  문조털래유를 빼먹고 민주당을 이야기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문조털래유추용민+알파.

 

계속 추가해바라. 개0끼들아. 추미애 ,김용민..... 

 

민주당은 대한민국의 가치이며 미래이며 절대 지존이다. 

 

국짐당 때려잡으니 민주당에서 날뛰며 알을 까대고 미래를 기약하는데  하지마라. 어차피 안된다. 

 

대한민국은 이미 중진국 함정에서 벗어나 선진국대열에 들어 섰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대한민국은 수구개꼴통놈 국짐당의 함정에서 벗어나  민주당의 확고한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ai 세계3대 강국을 노리고 있습니다. 문화강국으로 세계에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국짐당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빨가벗고 , 돌도끼 들고 , 씹을 쫓아 , 바뀌벌레마냥 날뛰던 원시시대는 끝났죠. 이게 다 광주민주화운동 덕분 입니다. 

 

그 지긋 지긋한 원시인들의 만행을 벗어나고 있습니다. 

 

김민석으로  이언주를 이용하여 조국을 때려잡고 문조털래유를 후려 조질려고 해봐야 바위에 계란치기란걸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김대중때부터 있었던 원래의 그 옛날 그들 이다. 개0끼들아. 문재인 싫고 노무현은 좋아?  꼴값을 떨고 앉아 있다. 

 

우리는 원래 김대중시절, 광주 민주화 운동시절 그 광대한 부르짖음의 후손들이며 우리가 곧 그들이다! 개0끼들아.

 

우리는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민주주의의  풍요를  이룬 강력한 그들이다. 우리가 우스워 보여?

 

다음은 니네가 조롱하고 혐오하며 만든 문조털래유 쏭이다. 이것은니네들의 장송곡이 될 것이다.

 

니네가 만든 곡으로 니네가 돌아가시는 장송곡으로 감상하며  조용히 돌아가시거라. 

 

니네가 만든 곡으로 니네가 두려워지기를 바란다.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99 명
  • 오늘 방문자 10,109 명
  • 어제 방문자 13,01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78,190 명
  • 전체 게시물 130,31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