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 수사권때문에 당 쪼개지겠네요.

시사

보완 수사권때문에 당 쪼개지겠네요.

leo10 0 17,432 06.25 16:08
보완수사권 관련해서 잼프 입장은 경찰이 수사를 잘못했을 경우 국민이 피해보니 보완수사 요구권은 남겨두자 인거고.
정대표쪽 입장은 요구권도 안된다. 검찰이 무슨 꼼수를 부릴지 모르니 전부 다 막자 인거자나요.

그럼 잼프가 이야기한 경찰이 수사를 잘 못 했을 경우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 보는건 없나요?
잼프의 지적이 마냥 엉뚱한거 아니자나요.
경찰이 엉뚱한 수사를 하거나 비리를 저지르고 무마시킬수도 있으니 그런 부분을 보완할 대안을 제시해서 보완수사요구권을 존치할지 아니면 완전히 없에고, 새로운 대안으로 견제할지 건전한 토론을 하면 안됩니까?

왜 이 사안을 두고 민주당 지지자들끼리 서로 죽이려 듭니까?
똥파리니 사람새끼도 아니라는 둥 서로 일베니 딴베니 수박이니 이러면서 왜 싸우나요?
민주주의는 시끄러운 제도고 의견이 다르면 서로 토론을 하고 대안도 제시하고 하는 제도 아닌가요?

솔직히 전 제도는 계속 고쳐나가야 한다는 입장이라 보완수사요구권이 남던 아예 없어지던 조금씩 고쳐가며 계속 바꿔나가면 된다고 생각하기에 무조건적으로 어느 한쪽만 옳다고 생각진 않습니다. 
양쪽다 타당한 이유를 가지고 이야기한다고 봅니다.
그럼 타협점을 찾기위해 서로 대안을 내가며 토론해야지 이게 뭔가요?

제발 좀 서로 욕하며 싸우지 맙시다.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23 명
  • 오늘 방문자 7,102 명
  • 어제 방문자 13,01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75,183 명
  • 전체 게시물 130,292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