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털래유 공격에 대해 비판하니까 저보고 친문이니 어쩌니 하는 분들이 있는데...
제 생각은 그래요. 문재인 전대통령이 사과해야 하는 부분은 윤석열에게 속은것은 아닙니다. 사람인 이상 속을 수도 있는 거지요. 다만 윤석열이 마각을 드러낸이후 추미애가 어떻게든 그를 제어하려 했을때 문전대통령께서 추미애를 법무장관에서 그만두게 한건 그분의 잘못이 맞으며 민주당 지지자들과 당에게 본인의 솔직한 사과와 반성이 필요 하다고 봅니다.
김민석총리가 갑자기 검찰개혁에 있어 전향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고 이재명 대통령도 오늘 문전대통령과 만난다고 했는데 문전 대통령도 본인이 잘못한 부분은 털고 가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