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사태 참정권 운운하며 시위하는데

시사

선관위 사태 참정권 운운하며 시위하는데

민주투사쿠마쿠 0 45,912 06.25 12:44

찬송가 부르고 할렐루야 하고 예배하는게 정상인가??

 

저런것들을 언제까지 무고하다 눈감아 줘야하는가?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94 명
  • 오늘 방문자 7,233 명
  • 어제 방문자 13,01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75,314 명
  • 전체 게시물 130,293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