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를 없에고 본투표만을 한다면
이는 주권국민여러분들에 투표 선택 시간을 축소하고 불편함을 주는 것과 같으므로
이에 대한 보상으로 투표주권행사 지원금을 지급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 본다.
이런 방식은 투표 참여율이 대폭 올나갈수 밖게 없고 결과적으로도
참정권을 보장하고 장려하는 정책이라고 판단된다.
당일투표 수개표도 국민 통합 차원에서 검토해 볼만하다고 생각 하며,
신성한 참정권 행사에 지원금을 지급 하는 방식은 여,야 지지층을 불문하고
참정투표권을 행사한 모든 국민분들에게 기분좋은 활력을 주는 공정한 정책이
될수 밖에 없지 않겠는가/ 참고적으로
본 논객은 지금까지 선거 참정권은 99% 행사하였고 지금까지 그래 온건처럼
지원금 없어도 신성한 투표권을 계속 행사할 것이다.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