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과 민주당의 분리작업"
현재 상황에서는 뚱딴지같은 얘기같지만.
조만간 전당대회 전후로 그런 세력들이 움직이기 시작할꺼라 생각함.
이건 역린 그 이상의 것임,
민주당내 친호남, 반호남 이러고 싸울수도 있음.
싸움의 시작하자마자 민주당 종말이다라고 저는 판단합니다.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