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쫌

시사

정청래 쫌

Paragon 0 6,810 06.24 13:21

저도 정청래를 싫어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굳이 싫어 하지는 않습니다. 

탄핵국면에서 법사위원장으로 정말 일을 잘 했고 국짐쓰레기들 닥치게 만드는 것 

보면서 시원했습니다. 

 

그런데 정청래가 친문이던 친노이던 김어준 유시민이 밀어주던 

그런 것보다 먼저 지선 말아먹은 책임은?

 다 이겼다고 생각한 서울시장선거 진것 

한뚜껑이를 국회 입성시킨것 

평택에서 조국하고 조율을 못해서 국짐에 국회의원 하나 늘려준거 

이 모든 책임은 당대표가 지는거 아닌가요?

당연히 이기는 지역에서 이긴것 지방의회의석이 더 많은 것 그걸 가지고 

승리했다고 당대표 출마 하는게 지록위마 아닌가요?

 

이게 언론의 프레임이건 벌레들의 발악이건 간에 지금 정부와 각을 세우는 

이미지가 생기도록 방치 해 놓고 민주당 당대표를 하겠다?

선당후사 이런말은 들어본적도 없나?

개인의 영달이 최우선인가?

 

빨리 생각을 고쳐먹고 민주당을 위한 국민을 위한 판단을 하기를 바랍니다.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57 명
  • 오늘 방문자 8,192 명
  • 어제 방문자 13,082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63,256 명
  • 전체 게시물 130,184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