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녀석들은 어떻게 해야 당권을 잡을 수 있을까?만 고민 했다는 것 자체가 짜증난다.
이낙연 과 전해철 권순욱. 이 세 놈들이 문꼴오소리라 카고, 문파니 태극 문파니 이따구 짓거리 하면서, 지들 당권 잡고, 지들 해쳐먹겠다고,
민주당을 거의 반토막 냈을때도, 정작 하지 못한 검찰개혁 때문에 구데타를 겪고도, 반성하는게 없다.
지들도 이제 와서 또 이짓거리 한다.
김민석과 그 패거리들.. 권순욱 대신에 이동형…..뭐가 달라진게 없다….
또 대권후보들과 자신에 조금이나 반하면, 악마화하고, 나쁜놈으로 매도한다. 친명이니 이딴소리 하면서, 정작 중요한 검찰 개혁은 이상하게 변질시키려하고 있다.
덕분에 보수언론들은 신났지…. 무늬만 진보 매체들도 신났지….
그러니 답답할 수 밖에…..
낙연이와 순욱이가 문파니 태극 문파니 하면서, 대권 후보들 악마화 할때, 그들이 잘못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이동형 니네들 쉴드 쳐준다고, 개고생 했는데…….
지금의 사태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지 의문이 들고 있다.
이 결과가 대한민국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는 모르겠다만,
20대 남자들이 극우화 되어있고, 아직 보수라고 하는 애들이 건재하다는 것을 확인한 이 지선 결과로
민주진영의 연대를 고민하지 않고, 친명이라고 우기고, 민주당의 당권만 노리고 있는 니네들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은 매우 힘들어질꺼 같다.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