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친 김대중 이면서 친노 이면서 친문이기도 하다.
지금 민주당지지자라고 하면서 갈라치기 하는 사람들
도대체 뭔가요?
정청래가 뭐가 그렇게 대단하다고
김대중정신 노무현정신은 개나 줘도 되는건가요?
김민석이 송영길이 좋은 게 아니고 정청래의 하는 행태가
분열조장이라서 저는 정청래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재명대통령의 성공을 위해서
정청래가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당을 쪼개 놓고 당대표 되서 공천권 휘두르면
나중에 대통령이라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지
참......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