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친명이다

시사

나는 친명이다

Paragon 0 47,493 06.23 18:49

물론 친 김대중 이면서 친노 이면서 친문이기도 하다. 

지금 민주당지지자라고 하면서 갈라치기 하는 사람들 

도대체 뭔가요?

정청래가 뭐가 그렇게 대단하다고 

김대중정신 노무현정신은 개나 줘도 되는건가요?

김민석이 송영길이 좋은 게 아니고 정청래의 하는 행태가 

분열조장이라서 저는 정청래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재명대통령의 성공을 위해서 

정청래가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당을 쪼개 놓고 당대표 되서 공천권 휘두르면 

나중에 대통령이라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지 

참......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02 명
  • 오늘 방문자 9,352 명
  • 어제 방문자 13,01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77,433 명
  • 전체 게시물 130,31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