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후가 아니라 몇 달 후엔 최강의 능력으로 해킹을 하고 다닐 AI가 등장해 국가 전산망도 파괴할 수 있다고...
우리 정부는 과연 대책을 세우고 있을 것 같은데 과연 해결책이 있을까 싶기도 하고...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