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아시나요? 이제 후방은 군대빼고 아웃소싱넣는다는데...

시사

그거 아시나요? 이제 후방은 군대빼고 아웃소싱넣는다는데...

존다유시걸 0 25,278 06.23 15:10

https://news.nate.com/view/20260622n23513

 

솔직히 안규백장관이 무슨생각하는지 다보여요...

사설경비업체들 pmc 

퇴직장성들 가서 사장하고있고 카르텔있는거 누구나아는 사실인데 너무 투명한게아닌지 심각하게 어이없네요

 

인원이없으면 월급과 복지를 늘려서 군인을 더뽑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사설로 돌려서 돈삐랄을 하는게 맞을까요

진짜 너무 1급수투명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내에서는 퇴직자가 너무 늘어서 상사가 소대장달고있는 판국인데

처우개선하고 개편해서 조직을 튼튼하게 유지할생각은 없고 카르텔생성이라니 이건진짜 심각하네요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64 명
  • 오늘 방문자 2,570 명
  • 어제 방문자 8,545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44,552 명
  • 전체 게시물 130,06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