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째 재주행인지 모른다... 최소 4번이상은 본거같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과거 카르푸 사태를 모티브로한 드라마이다.
찐 현실 찐 사람이야기 찐 드라마
프랑스 회사 프랑스 점장 노조와 노동법이 엄정한 나라에서 한국에서는 갑자기 왜그러냐?? 진짜 몰라서 묻는지 아리송하지만...
프랑스에서는 당연히 불법인것이 대한민국에서는 불법이 아니라면 지킬 필요가 없으니 그러는것...
어느 성인군자 사업가가 법에도 없는 선을 지키려고 손해를 보며 사업하겠나?
헬적화 라고 하죠.
프랑스건 아니 독일이건 아니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급 북유럽도 제대로된 기준이 없고 처벌이 없는 국가라면 망가지는건 시간 문제임
이 나라는 엉뚱한 핑계로 가장 큰 문제를 안본척하는것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