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웃기는 일이다
한국의 주가가 9000포인트이다
예전에 IMF때 1000이하 맴돌던 시절이 생각난다.
그런데 좀 이상하다
육석열 마누라 김건희가 도이치 모터스 주가조작하는 상황이다
김건희가 뭘 믿고 주가 조작했을까?
윤서열은 아닌것 같다
바로 일본놈이다
기억하는가 일본제국주의가 남아메리카에 친일국가 만들려고 공작을 하다가
미국CIA에 작전에 걸려들어
페루 후지모리가 일본으로 도망갔다는 역사 기록을 말이다
바로 윤석열은 일본이 한국에 완전한 친일한국을 만들려는 작전을 한것이다
그래서 술집접대부 김건희를 술집에서 접근해서 결혼에 골인했고
그 배후는 일본 정보기관 배후공작을 한것이다.이제 이해가는가
그리고 한국주가가 이유없이 왜 9000을 향하겠는가
바로 일본쓰레기들이 한국주가를 저점으로 낮게 할려고 일본 국가단위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주가 조작을 해서 저점에 헤메게 한것이다
바로 이재명정부가 어쩐일인지 이 작전세력을 원천에서 차단한것 같다
그래서 주가가가 9000으로 가는 것이다
원인을 알아야 결과를 안다.
원인도 없이 주가가 이란문제쇼크에 불구하고 9000에 있다.
일본 닛케이 주가역시 믿을 수 없다
미국주가가 30000정도인데
일본이 70000이라
일본가치가 니켓이 70000정도가 된다고 보는가
일본주가역시 지들 마음되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일본국가세력으로
주가 조작해서 70000으로 올려놓은것이다.
일본부채가 열라게 세계기록적인 수준인데 국가 부도가 안나는 이유가
채권을 일본 국민이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일본은 잘 국가 부도가 안나는 구조다
정상적인경제구조가 아니다라는 소리다
부채조정도 자작극수준인 놈들이
뭐 닛케이 주가 조작안할리 없다
니케이주가 70000 신뢰성없는 주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