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없다고 아우성치던 사람들이." 강릉 가뭄 때 기부받은 생수 되팔이

시사

"물 없다고 아우성치던 사람들이." 강릉 가뭄 때 기부받은 생수 되팔이

계룡산곰돌이 0 66,076 2025.10.04 09:16

 

중국인들 욕할거없음.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43 명
  • 오늘 방문자 6,199 명
  • 어제 방문자 8,773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95,653 명
  • 전체 게시물 130,486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