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3823 |
강훈식 비서실장, "이재명 정부의 인사 기조는 철저히 능력과 실력이다."
|
fmwhite |
06.07 |
29986 |
|
63822 |
재선거 현실성 있나? '법의 문턱' 높고 위자료는 100~200만 원
|
후훗 |
06.07 |
41428 |
|
63821 |
진상규명 갈 길 먼데 '동반 사퇴'‥수습 책임은 누가?
|
민주투사쿠마쿠 |
06.07 |
59111 |
|
63820 |
윤어게인 망상병자들은
|
민주투사쿠마쿠 |
06.07 |
42690 |
|
63819 |
선관위 사태에 대한 정부의 발빠른 대처
|
생체병기 |
06.07 |
68362 |
|
63818 |
대한민국의 공무원에 근무 상황과 실태
|
민주인생 |
06.07 |
74227 |
|
63817 |
아니 지금 그러니까 원하는게
|
MVRDV |
06.07 |
79526 |
|
63816 |
김용남 그곳에 출마시킨 이유가
|
오호유우 |
06.07 |
39680 |
|
63815 |
준석이는 지가 뿌린똥에 지도 당하는구만
|
Whoisit |
06.07 |
39300 |
|
63814 |
'선관위 규탄' 점점 몰리는 시민들 …극우 세력엔 "나가라" 단호
|
민주투사쿠마쿠 |
06.07 |
71314 |
|
63813 |
시온주의와 한국
|
반통일친일척결 |
06.07 |
44359 |
|
63812 |
하버드나온사람은 왜 현실감각이 음나
|
반통일친일척결 |
06.07 |
54610 |
|
63811 |
투표지 부족 사태를 정의해보면 부실 선거이거나 부정 선거둘중 하나이다.
|
민주인생 |
06.07 |
68412 |
|
63810 |
극우들 '잠실 시위' 난리났다 극우들 지원 요청에 '사먹어라' 팩폭
|
민주투사쿠마쿠 |
06.07 |
18465 |
|
63809 |
선관위, 나라를 뒤집어 놓은 책임을 이젠 져야지?
|
fmwhite |
06.07 |
67880 |
|
63808 |
시위현장에서 추락 후 숨쉰채로 발견된 남성
|
愛Loveyou |
06.07 |
37638 |
|
63807 |
2030대 극우화 된 남성에 대한 고찰.
|
universea |
06.07 |
32000 |
|
63806 |
최준용, 빨간 글씨로 '재선거' 촉구…올림픽 공원 시위 참석
|
라이온맨킹 |
06.07 |
50741 |
|
63805 |
오세훈은 명태균건과의 문제가 아직 1심이 안나왔죠?
|
콰이어 |
06.07 |
48255 |
|
63804 |
공직선거법상의 재선거는 일부 무효의 판결 또는 결정이 확정되어야 한다.
|
민주인생 |
06.07 |
14400 |
|
63803 |
조건 달지 말고 재선거를 요구해야지
|
콰이어 |
06.07 |
34225 |
|
63802 |
오유는 여전하네요
|
딩동돋네 |
06.07 |
47761 |
|
63801 |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
대양거황 |
06.07 |
45538 |
|
63800 |
속보 이재명 대통령 국무총리 지명
|
토토아범 |
06.07 |
31484 |
|
63799 |
국짐도 재선거를 안 바라니까 저러는거죠
|
표면적고 |
06.07 |
49328 |
|
63798 |
518은 폭동이고 투표용지 부족 사태는 민주화운동이라는 애들
|
愛Loveyou |
06.07 |
59256 |
|
63797 |
웹툰 '참교육' 을 보면서 드는 생각
|
허벅지하앍 |
06.07 |
59680 |
|
63796 |
민주당과 진보 전체를 분탕질(투표용지 부족 사태)
|
파라코 |
06.07 |
2217 |
|
63795 |
의외로...
|
NeoGenius |
06.07 |
50385 |
|
63794 |
여론조사 없어졌으면...
|
코딱지3 |
06.07 |
73397 |
|
63793 |
선관위 사태는 개혁추진 저지용 이슈 몰이다
|
퇴개미 |
06.07 |
69389 |
|
63792 |
오세훈 당선 오히려 잘된 일
|
오호유우 |
06.07 |
75835 |
|
63791 |
[토요토론] “대한민국 위험하다” 냉정한 지방선거 평가
|
퇴개미 |
06.07 |
41845 |
|
63790 |
2030극우화가 특이한게 아닙니다.4050비극우화가 특이한겁니다.
|
iamtalker |
06.07 |
59447 |
|
63789 |
본 모습을 드러내는 올림픽공원 시위 (feat. 개독)
|
점찍는노인 |
06.07 |
69135 |
|
63788 |
오랫만에 왔는데도 여전하네요
|
알수있음 |
06.07 |
24134 |
|
63787 |
와... 큰껀 터지겠네. 왜 투표용지가 부족했는지 퍼즐이 하나씩...
|
예날 |
06.07 |
53652 |
|
63786 |
멀리 안나간다. 최욱 반성 많이 해라.
|
생체병기 |
06.07 |
31070 |
|
63785 |
십/알단 사례는 외면하는 현실이 흥미롭습니다.
|
REDRRR빨간달걀 |
06.06 |
20539 |
|
63784 |
대구보고 현타온사람은 김경수 48퍼 보고 현타안옴?
|
늦을수없어 |
06.06 |
80003 |
|
63783 |
김해시 시장 시의원 도의원 전원 민주당으로 교체
|
베컴포에버 |
06.06 |
72163 |
|
63782 |
불법 검문에 개인정보 탈취까지‥이 틈에 '윤어게인'?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17358 |
|
63781 |
이번 선거 캐치프레이즈를 내란청산 확실히 잡고갔어야했던거 같네요
|
Whoisit |
06.06 |
61482 |
|
63780 |
극우단체들이 잠실에서 코마상태에빠진 청년이 있다네요 ㅋㅋ
|
한림의아들 |
06.06 |
65189 |
|
63779 |
뉴팔이들
|
시우123 |
06.06 |
48938 |
|
63778 |
한동안 유튜브좀 끊어야겠습니다
|
당구장주인장 |
06.06 |
7578 |
|
63777 |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 "선관위 집회 지도부 나서지 말라"
|
한림의아들 |
06.06 |
32602 |
|
63776 |
투표지..누가 기획했는지 몰라도.. 지들도 이건예상 못했겠지
|
여니워니 |
06.06 |
50170 |
|
63775 |
아직 안끝났다 ㅋㅋ
|
수파리 |
06.06 |
62288 |
|
63774 |
JTBC 기자들 "부정선거 시위대가 취재진 폭행… 법적조치"
|
라이온맨킹 |
06.06 |
53779 |
|
63773 |
이번 선거 재투표없이 이대로 그냥가면
|
protein-53 |
06.06 |
41442 |
|
63772 |
빌 게이츠가 없애고 싶었던 프로그램을 만든 회사는...
|
REDRRR빨간달걀 |
06.06 |
17722 |
|
63771 |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써봤는데 제목을 뭐라고 해야하나
|
허벅지하앍 |
06.06 |
36637 |
|
63770 |
극우를 없애려면 수도이전을 해야합니다.
|
iamtalker |
06.06 |
77663 |
|
63769 |
Mbc
|
protein-53 |
06.06 |
48442 |
|
63768 |
이번 선관위사태에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1572 |
|
63767 |
각 세대별로 2~3명씩 나와서 대화하는 TV프로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변태궁디Lv1 |
06.06 |
64564 |
|
63766 |
난리난 선관위!! 펨코식 날조 적발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26705 |
|
63765 |
현 상황의 또 다른 포인트
|
goodman007 |
06.06 |
28307 |
|
63764 |
진짜 느낌세하단말이야 이낙연이 생각나는건 왜일까??
|
수파리 |
06.06 |
71273 |
|
63763 |
정원오가 토론 못한건 무능한게 아니다?
|
늦을수없어 |
06.06 |
43910 |
|
63762 |
웃기는건 선거때보다 댓글이 더난리네 ㅋㅋ
|
수파리 |
06.06 |
56571 |
|
63761 |
이재명 대통령 당선 득표율이 49.42였습니다
|
구찌입니다 |
06.06 |
53551 |
|
63760 |
이번 일로 오랜만에 와봤는데 씁쓸합니다
|
맞겠죠 |
06.06 |
43547 |
|
63759 |
선관위 수사도 수사지만
|
구찌입니다 |
06.06 |
20383 |
|
63758 |
어느 뉴스 보도에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47584 |
|
63757 |
李대통령 “배신 단죄할 때 정의로운 통합…친일 부당재산 환수”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76672 |
|
63756 |
청년이라는 단어
|
콰이어 |
06.06 |
69945 |
|
63755 |
청년이라는 단어
|
콰이어 |
06.06 |
12759 |
|
63754 |
선거 끝나고 남탓하는 애들을 제일 조심하랬죠
|
립반윙클 |
06.06 |
78408 |
|
63753 |
홍어가 아니라 가오리??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10086 |
|
63752 |
전례 없는 투표용지 부족, 선거방해 의혹 수사해야!
|
민주투사쿠마쿠 |
06.06 |
31213 |
|
63751 |
추억 속 조삼모사 만화 최근 업데이트
|
愛Loveyou |
06.06 |
13446 |
|
63750 |
굴러온 돌과 주춧돌
|
뭐어떠노 |
06.06 |
20538 |
|
63749 |
서울시장 선거 이길 선거를 졌다 - 기자의 분석
|
옆집미남 |
06.06 |
20992 |
|
63748 |
세대갈등,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동산이 초점입니다.
|
iamtalker |
06.06 |
43602 |
|
63747 |
알고리즘에 문조털래유
|
오동통너구리 |
06.06 |
56827 |
|
63746 |
상식적으로 묻겠습니다.
|
naja |
06.06 |
49587 |
|
63745 |
이번 선거 결과에 분노하는 이유.
|
예날 |
06.06 |
49406 |
|
63744 |
이재명 대통령이 아주 큰 숙제를 안게 되었네요.
|
싼타스틱4 |
06.05 |
49345 |
|
63743 |
오세훈 "선거 후 장동혁에게 감사 전화해"...화해의 손 내밀어
|
한림의아들 |
06.05 |
74787 |
|
63742 |
국힘 송언석 원내대표직 사퇴…“국민 뜻 받들어 보수재건할것”
|
한림의아들 |
06.05 |
5685 |
|
63741 |
투표지 부족 사태에 대하여..
|
민주인생 |
06.05 |
14518 |
|
63740 |
느낌 쎄한데 환율보소
|
다래삼촌 |
06.05 |
4588 |
|
63739 |
저러고도 붙었으니...ㅠ
|
깜동여우 |
06.05 |
48035 |
|
63738 |
오유분들은
|
보름달빵 |
06.05 |
21656 |
|
63737 |
서울시장 선거에서 내란의 힘당이 당선된 이유?
|
민주인생 |
06.05 |
15488 |
|
63736 |
투표함 열자 뒤집힌 결과…국힘 7석→8석인데 "무효"
|
민주투사쿠마쿠 |
06.05 |
51771 |
|
63735 |
오랜만에 딴지에 갔는데
|
점찍는노인 |
06.05 |
81455 |
|
63734 |
노태악 임기는 진작에 끝났다? 허울뿐인 선관위 사과에 분노 폭발
|
후훗 |
06.05 |
1845 |
|
63733 |
[유시민의 알릴레오 북스] “이스라엘 식민지” 미국이 중동에 개입한 이유
|
퇴개미 |
06.05 |
19694 |
|
63732 |
2026년 6월 5일(금) 다섯시 이재석입니다
|
퇴개미 |
06.05 |
64816 |
|
63731 |
[홍사훈쑈] 이번 전당대회 키워드는 '연대'
|
퇴개미 |
06.05 |
29176 |
|
63730 |
[정준희의 논] 선거의 의미
|
퇴개미 |
06.05 |
45131 |
|
63729 |
증거가 없기만 하면 다 무혐의인가?
|
愛Loveyou |
06.05 |
10902 |
|
63728 |
윤어게인 망상병자들은 이승만을 그리빨면서 부정선거 운운 하는거..
|
민주투사쿠마쿠 |
06.05 |
18429 |
|
63727 |
정치란게 보통
|
당구장주인장 |
06.05 |
67260 |
|
63726 |
그들은 왜 투표용지를 거시기했나 ?
|
디독 |
06.05 |
24540 |
|
63725 |
더불어민주당 전국대학생위원회 대자보
|
WonderGirls |
06.05 |
6326 |
|
63724 |
서울 투표용지사태
|
민주투사쿠마쿠 |
06.05 |
69699 |
|
63723 |
2030 4050
|
호빵과호떡 |
06.05 |
16762 |
|
63722 |
가수 이승환 사이버 크래프트 지속적 지원
|
디독 |
06.05 |
40745 |
|
63721 |
부정선거?
|
파이어골렘 |
06.05 |
22063 |
|
63720 |
선관위원장 책임통감 사퇴?
|
예날 |
06.05 |
80223 |
|
63719 |
민주당 이 멍청한 것들 빨리 부정선거 받아서 재선거 안들어가면
|
예날 |
06.05 |
74138 |
|
63718 |
난 콜!!!
|
참수리353 |
06.05 |
59757 |
|
63717 |
"너 고소" 이번엔 '윤서인'.. 선전포고하자 급반성?
|
민주투사쿠마쿠 |
06.05 |
21905 |
|
63716 |
뉴스나 유터브에서 민주당이 잘못해서 2찍한다 하는데
|
민주투사쿠마쿠 |
06.05 |
73209 |
|
63715 |
박구용, 그 말에 100% 동의한다. 변함 없기만 바란다.
|
fmwhite |
06.05 |
35727 |
|
63714 |
기분나쁜소식이 들려오네요. 시의원 국힘의석 1석이 더증가했습니다.
|
아리나케이져 |
06.05 |
27448 |
|
63713 |
역사는 반복됩니다.
|
뱅갈로켓 |
06.05 |
75482 |
|
63712 |
선관위 홍보 영상에 쓰레기들 상징물 노출 논란
|
후훗 |
06.05 |
1510 |
|
63711 |
[PD수첩] "MC몽과 회장님의 K팝 영업비밀"
|
후훗 |
06.05 |
45290 |
|
63710 |
선거 앞 '나몰라라 휴가' 떠나는 선관위 직원들
|
한림의아들 |
06.05 |
73798 |
|
63709 |
"부정투표 증거"라던 택배상자…열어보니 대회 책자·티셔츠
|
한림의아들 |
06.05 |
42635 |
|
63708 |
서울시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사태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
한림의아들 |
06.05 |
36992 |
|
63707 |
장동혁 거취 국힘 내분 심화..."끌어내려야된다."•"함께간다."
|
한림의아들 |
06.05 |
66816 |
|
63706 |
[속보]김민석 “투표용지 부족 사태…특검 해야”
|
한림의아들 |
06.05 |
71848 |
|
63705 |
건설사의 언론을 통한 선거 개입
|
콰이어 |
06.05 |
71077 |
|
63704 |
국힘의 부정선거 음모론 어처구니가 없군요.
|
iamtalker |
06.05 |
72536 |
|
63703 |
문재인 대통령 시절부터 계속 하던 거
|
콰이어 |
06.05 |
5267 |
|
63702 |
[단독] 국힘 배현진 소요사태 발언...선관위 관련 시위 비하 논란
|
한림의아들 |
06.05 |
10707 |
|
63701 |
차기총리 내정설
|
디독 |
06.05 |
64188 |
|
63700 |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하자 임의로 일련번호 적어서 배부"
|
한림의아들 |
06.05 |
45766 |
|
63699 |
[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 오후4시 투표지 사태 대국민 사과
|
한림의아들 |
06.05 |
36376 |
|
63698 |
민주 “국힘, 오세훈 당선되자 ‘재선거’ 주장 꼬리 내려"
|
한림의아들 |
06.05 |
15053 |
|
63697 |
김상욱 "광역단체장 후보 중 선거비 제일 적게 쓰고 당선"
|
라이온맨킹 |
06.05 |
29869 |
|
63696 |
멸콩 탱크 텀블러 원산지 ...
|
REDRRR빨간달걀 |
06.05 |
36602 |
|
63695 |
푸나의 김민석에 대한 생각
|
금김대성 |
06.05 |
71781 |
|
63694 |
이번 선거에서 진짜 기회를 잃은 것은 대구일까 하동일까
|
금김대성 |
06.05 |
51943 |
|
63693 |
(긴급) 한숨 쉬는데 입김 말고 그게 왜 나옵니까
|
愛Loveyou |
06.05 |
56661 |
|
63692 |
선관위사태 관련해서 국힘 민주당 둘다 잘못이 있다고 생각해요
|
한림의아들 |
06.05 |
12405 |
|
63691 |
국힘 핵심관계자 오세훈 당선 되자 재선거 여론 일축
|
한림의아들 |
06.05 |
37445 |
|
63690 |
[속보]경찰, 잠실7동 투표소 시위대 해산 시도
|
한림의아들 |
06.05 |
79104 |
|
63689 |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2026년 6월 5일 금요일
|
퇴개미 |
06.05 |
27947 |
|
63688 |
[단독] 선거예산 더 받았는데, 용지는 부족해…선관위 왜 이러나
|
한림의아들 |
06.05 |
40186 |
|
63687 |
극우에게 서사를 주면 안됩니다
|
iamtalker |
06.05 |
40162 |
|
63686 |
다음 스텝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
습기에취약함 |
06.05 |
52479 |
|
63685 |
제가 방금 진짜 기똥찬 생각을 했습니다!! 한번 봐주세요 ㅎ
|
허벅지하앍 |
06.05 |
51183 |
|
63684 |
서울시장선거는 험지선거입니다.
|
해구신 |
06.05 |
17807 |
|
63683 |
이상한 계정들 못보던계정들 많이 보이네
|
Whoisit |
06.05 |
65829 |
|
63682 |
오유에 궁금한것들
|
MVRDV |
06.04 |
15817 |
|
63681 |
이번 선거를 보면서 느낀점 (뭔가 N회차 느낌)
|
임상유전체학 |
06.04 |
26513 |
|
63680 |
계엄했는데도 뽑아주네?ㅎㅎㅎ
|
안지랑곱창맨 |
06.04 |
21511 |
|
63679 |
권한 내려 놓은 사람한테 책임도 같이 지라고? 사고친넘들 책임은 안물어
|
둥둥가79 |
06.04 |
53497 |
|
63678 |
광역단체장 선거를 보니 새삼
|
늑대와호랑이 |
06.04 |
55421 |
|
63677 |
우리가 해야 할말은 비판과 자조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
웃음쟁이구피 |
06.04 |
20068 |
|
63676 |
2026년 6월 4일(목) 다섯시 이재석입니다
|
퇴개미 |
06.04 |
37343 |
|
63675 |
[홍사훈쑈] 실질적 '완패' 이유 있었다
|
퇴개미 |
06.04 |
43392 |
|
63674 |
[정준희의 논] 정한용이 말하는 민주주의
|
퇴개미 |
06.04 |
69405 |
|
63673 |
김부겸의 전선야곡을 평생 기억하리이다
|
재즈소울 |
06.04 |
79766 |
|
63672 |
격전지만 놓고 보면 승보다는 패에 가까운 선거 아니었나요?
|
인생을조지라 |
06.04 |
8911 |
|
63671 |
합당타령 그만합시다
|
당구장주인장 |
06.04 |
22405 |
|
63670 |
이번 선거 정청래 대표만은 비판 받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
에공79 |
06.04 |
3246 |
|
63669 |
엄모론자 번개탄 '출국정지 효력 멈춰달라' 요구 기각‥"공공복리 위해"
|
민주투사쿠마쿠 |
06.04 |
3490 |
|
63668 |
엄모론자 번개탄 '출국정지 효력 멈춰달라' 요구 기각‥"공공복리 위해"
|
민주투사쿠마쿠 |
06.04 |
5680 |
|
63667 |
조국 등에 칼 꽂은 민주당
|
Aㅏ저씨 |
06.04 |
38905 |
|
63666 |
누구 캠프에 친문이 많네 친석이 많네 웃기고 자빠졋네
|
구찌입니다 |
06.04 |
19454 |
|
63665 |
지금이 윤석얼 당선때보다 뭐 같네요
|
블랙하운드 |
06.04 |
5698 |
|
63664 |
귀여운 꼬마가
|
햇살솜사탕 |
06.04 |
74461 |
|
63663 |
아니~ 이런 빼박도 쌩 까는데~
|
종민 |
06.04 |
17827 |
|
63662 |
요며칠 오유 시게보니까 갈라쳐지고있는듯.
|
예날 |
06.04 |
42192 |
|
63661 |
서울 턱별시 그낭
|
민주투사쿠마쿠 |
06.04 |
76867 |
|
63660 |
서울보다 더 허탈한 지역은 내가 사는 곳입니다
|
구찌입니다 |
06.04 |
42949 |
|
63659 |
용남이 떨어진 건 잘된겨~
|
종민 |
06.04 |
39189 |
|
63658 |
아니 어떻게 <평택 을> 상황을 심상정하고 비교를 하지??
|
종민 |
06.04 |
44099 |
|
63657 |
그 참~ 사채업이 대부업이라니께~~
|
종민 |
06.04 |
15517 |
|
63656 |
대구 사는 민주당 지지자들 힘냅시다!
|
레미 |
06.04 |
65089 |
|
63655 |
아무리 이해 할라케도 이해가 안된다.
|
정병신자임 |
06.04 |
81709 |
|
63654 |
불만족스러운 선거결과를 두고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것
|
늑대와호랑이 |
06.04 |
31451 |
|
63653 |
잠실? 저 투표함지킨다고 저난리 아직도 하고있네요
|
구찌입니다 |
06.04 |
4690 |
|
63652 |
자아비판 잠시 중단하고 뒤를 예상해보면
|
당구장주인장 |
06.04 |
34818 |
|
63651 |
부정선거라고 재선거 하자고 하는데 민주당아 받아라!
|
예날 |
06.04 |
33808 |
|
63650 |
저기… 부탁이 있는데…..
|
애주가김꽐라 |
06.04 |
538 |
|
63649 |
아무것도 아닌 한 명의 민주당 지지자로서, 이번 지방선거 결과를 보며
|
토토아범 |
06.04 |
26953 |
|
63648 |
1020 남성은 극우화된게 아니에요
|
늑대와호랑이 |
06.04 |
66970 |
|
63647 |
이 양반들이 진짜
|
당구장주인장 |
06.04 |
36663 |
|
63646 |
안녕하십니까?
|
남기선짱 |
06.04 |
72028 |
|
63645 |
하루종일 멍하니 있다가 써보네요
|
장총찬 |
06.04 |
17894 |
|
63644 |
뉴이재명은 민주당 지지자가 아님
|
토피넛라떼 |
06.04 |
40977 |
|
63643 |
20대의 특정 정치성향에 대한 짧은 생각
|
낭인 |
06.04 |
21272 |
|
63642 |
국힘 오세훈 당선되자 당론"재선거 신중"...여당 대통령 공세
|
한림의아들 |
06.04 |
27974 |
|
63641 |
[단독]선관위 "송파 투표용지 75%만 인쇄...60프로 넘을줄 몰라"
|
한림의아들 |
06.04 |
39970 |
|
63640 |
오랜만에 씁니다 정치 참 쉽지 않네요
|
hardluck80 |
06.04 |
57801 |
|
63639 |
오세훈의 원동력은 부동산
|
토피넛라떼 |
06.04 |
61062 |
|
63638 |
대구는 진짜... 와... 어마어마 하네요......
|
전원일기토 |
06.04 |
51592 |
|
63637 |
"재투표해요?" 입장 밝혀라!…국민의힘 보란 듯 뼈 때렸다
|
민주투사쿠마쿠 |
06.04 |
37984 |
|
63636 |
분명히 크게 이기긴 이겼는데 말이죠
|
Whoisit |
06.04 |
64546 |
|
63635 |
[Remind] 장동혁 “선거무효소송 제기할 것…준비 중”
|
민주투사쿠마쿠 |
06.04 |
28736 |
|
63634 |
씁쓸합니다.
|
S2하늘사랑S2 |
06.04 |
13510 |
|
63633 |
서울의 패배는 부동산 정책 때문입니다
|
Exit |
06.04 |
7779 |
|
63632 |
북구갑 결과 1392표 차이
|
universea |
06.04 |
35046 |
|
63631 |
이번지선에서 다시보는 투표의 중요성
|
아리나케이져 |
06.04 |
47984 |
|
63630 |
본질은 민주당 시스템 공천 붕괴 입니다
|
iamtalker |
06.04 |
75691 |
|
63629 |
우선 김민석부터 막아야 하는 이유
|
l3etter |
06.04 |
69335 |
|
63628 |
아....심각하게 탈대구 하고 싶네요...
|
모찌맘 |
06.04 |
47279 |
|
63627 |
3 지역에 대한 내 심정
|
아퀼라 |
06.04 |
80369 |
|
63626 |
오세훈 뽑은 젊은이들에게
|
헤루조선 |
06.04 |
62385 |
|
63625 |
뒷구녁은 일단 뚫었습니다. 희망을 가집시다.
|
감흥 |
06.04 |
53298 |
|
63624 |
수고들하셨습니다
|
퇴개미 |
06.04 |
77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