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적인걸 보수적으로 하니 병이 나지

시사

진보적인걸 보수적으로 하니 병이 나지

오동통너구리 0 23,066 06.27 17:49
일이란건 뭐든 그 일의 성격에 맞게 해야 문제 없이 진행 된다

사안 마다 일의 성격에 따라 한방에 처리 하거나 꾸준해야 한다 던가 버릴건 버린 다던가 다 안고 가야 한다던가 하면서 그 일에 맞게 일은 선택 적으로 해야 한다

이 선택을 잘하면 안될일이 되기도 하고 뭐 여튼 일이 쉬워 진다

검찰 개혁은 진보적인 일이며 그 일을 보수적으로 하려니
이꼴이 난거다

썩어가는 팔을 보며 어깨 안쪽 0.5센치 더 자르네 마네로 열띤 공방 중인거고

팔이 썩어서 아프니까 그냥 다 잘라 라고 말하니 
환자분 다 자르시면 곤란 합니다 이러고 있는 거다

환자는 스스로 팔을 완전히 잘라야 한다는걸 인지 하고 있는데
저 염1병을 하니 몸에 열이 나고 어질 어질 하고 눈앞이 캄캄해지는거다 에라이


어제 다스뵈이다에서 유시민이 작심 했다 하니
확실히 털보는 쫄았다 총수 맷집이면 버틸만 하지 않아? 하는데
딸린 식구가 많다 보니 채널 하나 파라고 권유(?) 열심히 하더라

어느 방향으로 갈지 미래가 안보이니 무서운거다

민주당은 옛부터 지지자들이 패가면서 방향을 만들어 왔다
요즘 아이돌 팬덤 문화가 일부 유입 되면서 민주당은 할 수 있다 하는 거지 민주당 기존 코어 들이 버릴때 얼마나 냉혹하게 하는지
잊었나? 국짐 과반 하게 할거야? 행복회로 돌려가며 그래도 막아주시지 않을까 하는 기대 한다면 미래도 불투명 하다

유시민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한다
그는 괜찮더라도 내가 더 아플 것 같다

재건축에 대해선 말 안하는게 낫지 싶다

안될일고 불가능한 일이다

민주당의 변화는 민주당원의 변화해야 가능한데
불가능하다 이건 두말이 필요 없다 불가능하다

그럴거면 나가서 따로 다른당 만드는게 가장 합리적이다

문조털래유라고 싸잡아 비난하고 
영향력을 줄이려 해도 줄지 않는 이유도 별거 없다

이것은 충성이 아니라 동지에 대한 의리다
의리는 신뢰고 믿음이고 자신과의 약속과 같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후회하고 후회하고 또 후회할 일인
노무현의 죽음으로 깨닳은 일이다 불가능하다

정말 이걸 생각 했다면 자신감이 지나졌던게 맞다

김어준의 '검은 넥타이'
노무현 '지지자 유시민'
문재인의 '친구 노무현' 
'노사모' 정청래 
조국 '사법개혁 위원'

친노좌빨 여기까지 못들어 오지 이 새1끼들아? ㅋㅋ
지금 거기까지 기어 들어올려고 노무현 재단으로 쨉치지?
ㅈ으로 보이나?

아버지 노무현 당신 아버지 맞다
대통령 노무현은 우리 대통령이다

잊지말자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142 명
  • 오늘 방문자 2,313 명
  • 어제 방문자 10,48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802,254 명
  • 전체 게시물 130,564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