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이재명이 연임을 가장 강력하게 지지하고,
연임이 안됀다면 유시민 작가님 이나 이광수 대표 정도는 돼어야 투표하러 갈 생각인 그냥 일개 시민입니다. (김민석, 송영길, 정청래 다 맘에 안듭니다. 투표하러 안갈꺼에요.)
작가님
어제 방송을 보고 뭔가 이상하게 저한테 위화감이 생겻습니다.
항상 이재명은 틀리고, 내말은 맞다, 라는 뭔가 설명할 수 없는 느낌이 들엇습니다.
물론 정말 아니실꺼라 생각합니다. 제가 뭘 알겟어요.
뭔가 보고 듣고 하시는게 있으니 분명 그렇게 말씀하시는거 충분히 이해하고 알고 있습니다.
다시 정치비평을 활발하게 하신다 하니 정말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됍니다.
서로가 싸우지 않고 건설적인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