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발작수준인데

시사

거의 발작수준인데

수파리 0 2,629 07:07

유시민이 엄청난 거물이기는한가보네 ㅋ 논점흐리고 헐뜯고 이쪽진영 진정한 어른의 현시국 논평에 발작들하는게 겁나웃김 문제는 우리는 그의 생각과 백프로 공감한다는거 그가 해왔던 예언이 거의다 맞아버린것과 그들이 유시민한마디한마디에 발작하는이유가 뻔한거지 ㅋ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28 명
  • 오늘 방문자 6,293 명
  • 어제 방문자 12,60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86,974 명
  • 전체 게시물 130,405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