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개혁을 막으려는 민주당내 제2수박들이 이간질 조롱으로 문조털래유 공격을 이명박식 조작질로 해왔고 그 사이 간신배들이 본성을 못 숨기고, 수십.년간 적폐와 싸워온 김어준, 유시민을 욕하고 조롱했지요.
단합? 지금 단합하면 나같은 진성 민주지지자(친노이자 친문이자 친명인 사람들)들이 민주당을 떠날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2의 노무현을 만들고싶지 않거든요.
우리는 이미 용서 관용으로는 저들의 사악함을 이길 수 없다는 걸 역사에서 배웠습니다. 다시 또 용서하고 단합하자구요? 그래서 이재명 임기 끝나고 다시 또 제2의 노무현의 비극을 맞이하고 제2의 윤석렬이 나와서 계엄 성공시켜서 국민들 수만명 죽는 꼴을 보자구요?
용서하고 포용하면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강한 극우의 나라가 될 것이고, 국가의 발전보다 개인의 이익이 더 중요한 사회가 될 것이며, 사기와 뒷통수가 더 칭송받는 암울한 사회가 될겁니다. 이미 이명박정권때 뒷통수 잘치고 크게 해쳐먹는 사기꾼이 칭송받고 용서받는 사회가 된거 기억 안납니까? 국힘당 지지하는 사람들이 딱 리틀 이명박인거 모르나요?
우리가 먼저 군대를 해산하고 평화를 외치면 상대도 그러할거라고 믿나요? 우크라이나 핵 포기했더니 미국이 도와주던가요?
우리가 해야할 일은
사랑하는 가족들을 지키고 싶으면 민주당내 제2의 수박들 도려내고 썩어빠진 법조계(검찰, 사법부) 싹 다 고치고, 국가의 이익에 반하고 개인의 영달만 추구하는 세력들 패가망신 시키지 않으면 안됩니다.
일 잘하는 이재명 대통령 있을 때 못하면 아직도 뿌리뽑지 못한 친일매국노들의 노예로 전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역사를 길게 보세요. 계엄을 단죄하고 썩은 검찰을 개혁하라는 국민의 뜻을 무시하고 자신의 영달을 위해 수십.년 적폐와 목숨을 걸고 싸워온 김어준 유시민을 감히 조롱하고 욕하는 간신배들 용서하면 안됩니다.
이동형이나 오창석 같은 간신배 말이죠. 그들은 시간이 지나면 본성에 맞게 국힘당 계열로 갈 사람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