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친문이 친명하고 싸우고 어쩌고.
그거 간신배들이 만든 갈라치기 뒷담화 같은 거.
그 중간에 지들 뱃대지만 불리려는 전형적인 B그룹 임.
그러니까 그동안 수십.년을 대한민국 민주화를 위해 싸워온
김어준, 유시민 같은 분들을 깎아내리느라 바쁜거.
너무 뻔히 보이는데
어떤 말을 해도 수십.년 동안
말과 행동의 일관성을 유지해온 김어준, 유시민과
불과 1~2년도 안되서 말과 행동이 다른 제2의 수박들만
구분할 줄 알면 누가 간신배인지 금방 알 수 있음.
문조털래유, 뉴이재명 이란 말을 만들고 사용하는자
그들이 간신배. XXX임.
이재명 대통령이 여당이란 위치에서 통합을 원하는
그 빈틈을 이용해 자신의 권력과 이익만을 탐하고자
이재명을 팔아먹는 간신배들.
도리어 이재명의 지지율을 깎는 건 뉴이재명 그룹임.
그들은 그것마저 노리고 있음.
그래야 자기들이 먹을 콩고물이 커지거든
이번 정당대회에서 반드시 심판받을 거임.
난 국민을 믿고 국민이 가장 원하는 검찰개혁을
일관성있게 얘기하는 정청래를 가장 신뢰함.
그리고 용서하면 안됨. 이명박같은 사기꾼에게
노무현을 가슴 아프게 잃은지 불과 몇년 지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