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저격으로 차단을 당하든 말든 할말은 해야겠슴다.
하도 말같지도 않은 댓글을 달길래 지난 댓글보기를 해봤더니 이건 뭐 인간이 아닌데? 이런 쓸애기도 같은 편이라고 감싸고 돌면 그거야 말로 오유의 품격을 떨어뜨리는 짓 아닌가? 제대로 된 말은 한마디도 못하면서 인신공격만 일삼고 있네.
야이 또ㄹ아이야. 그따구로밖에 말 못하냐? 그러면서 뭐 민주당의 가치를 지켜? 어지간히 민주당의 가치가 지켜지겠다. 허는 짓은 ilbe나 펨코 수준인데 뭐 저런 벼ㅅ신이 민주당 지지한다고 설치고 돌아다니는거지? 아니면 뭐 그냥 광신도인거야? 하긴 바보들도 민주당 지지할 수는 있지.
아무리 그래도 너는 너무 품격이 떨어지니까 민주당원으로서 쪽팔리니까 하는 말인데 그냥 조용히 구석에서 유머게시글이나 보다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