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시포맨 이거 완전 쓸애기네

시사

울트라시포맨 이거 완전 쓸애기네

아젠장할 0 57,901 06.22 22:05
실명저격으로 차단을 당하든 말든 할말은 해야겠슴다. 

하도 말같지도 않은 댓글을 달길래 지난 댓글보기를 해봤더니 이건 뭐 인간이 아닌데? 이런 쓸애기도 같은 편이라고 감싸고 돌면 그거야 말로 오유의 품격을 떨어뜨리는 짓 아닌가? 제대로 된 말은 한마디도 못하면서 인신공격만 일삼고 있네. 

야이 또ㄹ아이야. 그따구로밖에 말 못하냐? 그러면서 뭐 민주당의 가치를 지켜? 어지간히 민주당의 가치가 지켜지겠다. 허는 짓은 ilbe나 펨코 수준인데 뭐 저런 벼ㅅ신이 민주당 지지한다고 설치고 돌아다니는거지? 아니면 뭐 그냥 광신도인거야? 하긴 바보들도 민주당 지지할 수는 있지. 

아무리 그래도 너는 너무 품격이 떨어지니까 민주당원으로서 쪽팔리니까 하는 말인데 그냥 조용히 구석에서 유머게시글이나 보다가 가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1 명
  • 오늘 방문자 7,455 명
  • 어제 방문자 10,09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40,892 명
  • 전체 게시물 130,003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