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통과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보완수사권 전면폐지 vs 보완수사권 일부인정
뭐가 됐든 우리 지금처럼 분열되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우리 지금 개같이 물어뜯고 싸우면 검찰개혁 나가리 되는거 아닌가요?
왜 이렇게 개같이 싸우는지 이해가 안돼서 그러는데 혹시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건가요?
혹시 김민석이 되든 정청래가 되든 누가 되기만 하면 당이 분열돼도 그사람이 원하는대로 되는건가요?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