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냄새 너무 쎄게나서...이재명팔이말고 좀 참신한걸로 가져오라고요~ ㅋㅋㅋ 참고로 나 문조털래유 좋아함 ㅋ 니들이 그런다고 민주당 먹을수 있을것 같냐 여기 지지자들이 99프로 니들이 말하는 문조털래유고 언년 니들은 1도 안되겠지 ㅋㅋㅋㅋ 나름대로는 비장한 각오하고 왔겠지? ㅎㅎ 진짜 넘 웃긴다 ㅋㅋㅋㅋ 민주당 함 먹어봐라 ㅋㄱㅋㅋ 그런데 결과는?ㅋㅋ 니네가 먹히고 윤어게인 살려주세요 이러겠지 ㅋㅋㅋㅋ 꺼지시고~
아 근데 언년이가 이번 공작 실패하면 돌아갈 당이 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