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똥파리들 넘 우스워요 ㅜ

시사

뉴똥파리들 넘 우스워요 ㅜ

따로롱띠리링 0 73,075 06.21 20:07
아 진짜 냄새 너무 쎄게나서...이재명팔이말고 좀 참신한걸로 가져오라고요~ ㅋㅋㅋ 참고로 나 문조털래유 좋아함 ㅋ 니들이 그런다고 민주당 먹을수 있을것 같냐 여기 지지자들이 99프로 니들이 말하는 문조털래유고 언년 니들은  1도 안되겠지 ㅋㅋㅋㅋ 나름대로는 비장한 각오하고 왔겠지? ㅎㅎ 진짜 넘 웃긴다 ㅋㅋㅋㅋ 민주당 함 먹어봐라 ㅋㄱㅋㅋ 그런데 결과는?ㅋㅋ 니네가 먹히고 윤어게인 살려주세요 이러겠지 ㅋㅋㅋㅋ 꺼지시고~

아 근데 언년이가 이번 공작 실패하면 돌아갈 당이 있남????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2 명
  • 오늘 방문자 8,087 명
  • 어제 방문자 8,019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31,434 명
  • 전체 게시물 129,897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