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진보 커뮤보면 이재명이 악마임ㅎㅎ

시사

요즘 진보 커뮤보면 이재명이 악마임ㅎㅎ

하늘색바람 0 33,900 06.21 15:15
딴지는 워낙 극렬이니 그렇다쳐도 이토니 오유만봐도
정청래가 신이고 당대표 연임안되면 민주당 망한다느니
이재명이 배신자며 뒤통수쳤다 죽일#이다ㅎㅎ

일주일전만해도 정청래랑 이재명 안싸우니 하더니
이제 당대표 한번 더할려고 김민석에 이어1년된
대통령까지 욕하네 참

정청래되면 다음수순 뻔한거 아니에요?
이재명이 월드클래스다 같은 헛소리나 해대며
정책지원은 안할거고 레임덕올거고

총선때 자기들 계파 친문으로 밀어붙일거고 이기면
다행인데 그나마 대통령이 끌어들인 중도들 다 나갈거니
대패할거고 이른시기에 레임덕온 이재명은 임기말에
지지율 바닥칠거고 대선은 국짐 오세 한동 나오는데

민주당은 누가 나올까요? 정청래? 유시민? 김어준?
대선까지 지면 검찰개혁 백날해봤자 빽도입니다
국짐에서 검찰복원하면 총선지고 대선진 민주당은
뭐 할수있어요?

커뮤보면 한숨만나옴 여당대표란 사람이 선관위로
이난린데 매번 검찰개혁밖에 없고 선관위 말한마디없이
자기 당대표연임만 생각함.  당이 쪼개질 위긴데
그걸 이제는 이재명 탓하고들 있음

이재명이 기자회견때 말했죠 65%지지율때나
지금이나 정부는 달라진거 없다고 지지율 급락과
당이 쪼개질정도의 분열이 누구탓입니까?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2 명
  • 오늘 방문자 8,087 명
  • 어제 방문자 8,019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31,434 명
  • 전체 게시물 129,897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