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4일 김어준 생각.
이재명 후보 공선법 사건 전원합의체 심리를 오늘 속행한다고 합니다.
2심에서 이미 무죄 선고받은 가장 유력한 대선 후보 사건을 이렇게까지
서둘러 처리하려는 이유가 유죄 파기환송을 대선 전에 하려는거 아닙니까?
대법원이 이렇게까지 노골적인 대선 개입 선언을 한 적이 있었나요?
대법원장 대선 광인 2호 확정.
2025년 5월 1일 이동형TV
이재명 대통령이 가장 황당하고 예측하지 못했다는
조희대의 파기환송. 조희대가 직권으로 심리 일정을 잡자
대선을 앞두고 후보 박탈을 위한 파기환송이다 (김어준)
대법이 유력 후보의 사법리스크를 없애고 무죄 확정하려한다 (이동형)
으로 갈렸죠. 물론 예측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파기환송 후 이동형의 반응이 어땠나요?
나이브하다는 댓글들이 올라오니까 거기에 긁혀
'그럼 지지자들 안심을 시켜야지. 불안을 증폭시키냐. 그래 ㅈ됐어 ㅈ됐어'
라는 늬앙스의 반응을 보였죠. 이동형티비를 즐겨 볼 때라 그냥
댓글에 잘 긁히는구나 정도로 생각했는데 지금보면 그릇이 이정도밖에
안됐던 사람인 것 같네요.
김어준이 지지자들 불안하라고 파기환송을 의심하고 문제 제기를 했나요?
정말 그럴수도 있으니 꽹가리를 울리고 대비책을 강구하는거죠.
이재명이 당원들에게 가장 미움받던 시절 찢묻었네 소리 들어가며
이재명을 민주당의 자산이라고 지킨 게 김어준입니다.
반명으로 몰고 싶으면 좀 공부를 하고 떠드시길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