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이 엄청난 거물이기는한가보네 ㅋ 논점흐리고 헐뜯고 이쪽진영 진정한 어른의 현시국 논평에 발작들하는게 겁나웃김 문제는 우리는 그의 생각과 백프로 공감한다는거 그가 해왔던 예언이 거의다 맞아버린것과 그들이 유시민한마디한마디에 발작하는이유가 뻔한거지 ㅋ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