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정신차리고 적당히 좀 하시지...

시사

그런데 정신차리고 적당히 좀 하시지...

콰이어 0 20,859 06.24 21:56

일단 민주당쪽에서 다음 총선에서 의석 충분히 못가져가고, 대선에서 지면 내란 재판 받는 사람들 죄다 사면되겠죠. 

 

어쩌면 더한 일이 벌어질 수도

 

왜냐하면 가담한 인간들 입장에서는 죽기 아니면 내란 이거든요. 

 

완전한 처벌로서 회생 불가 상태로 만들지 않는 한 가담자들은 영원히 독기를 내뿜으며 과거를 왜곡할 것입니다.

 

그럼 우리 모두 힘들어집니다. 그리고 또 그것을 가지고 싸우게 되는 거고요. 

 

윤석열의 계엄은 내란이 아니었다. 이런 주장하는 사람 나중에 분명히 나옵니다. 

 

5.18에 북한군 내려왔다는 주장이 대체 몇년째 퍼지고 있나요?40년이 넘었군요. 그런 헛소리가 나올 때마다 사람들을 갈라져서 싸웁니다.  

 

 

이런 갈등 국면에서는 항상 낙엽같은 그분이 생각나는데,  

 

권한을 주지 않으면 오물을 투척하겠다는 정신으로 막나가다가, 또 기회가 생기면 간간히 오물을 투척하고 계십니다. 

 

진석사도 그러했죠. 검찰 정권을 통해 본인의 지향점이 잘못되었다는 것이 입증이 되었음에도, 기회가 생기면 오물을 투척합니다. 

 

지금 막말하시는 분들, 장래 자기 모습이 그렇다고 생각하면 끔찍하지 않으신가... 합니다.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55 명
  • 오늘 방문자 9,490 명
  • 어제 방문자 13,082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64,554 명
  • 전체 게시물 130,208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