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재판에서 이화영 유죄가 검사 술파티가 위증이라고 유죄를 날렸죠
근데 이거 법무부에서 전화 한통화만 해도 해결 되는 거 아닌가요?
지금 법무부 장관 누구죠? 반명입니까?
이화영이 누굽니까? 이재명 대통령 엿 먹이고 싶은건지 아니면 무능한 건지
이런 꼴을 보고도 검찰 수사권 쪼쪼쪼금이라도 남겨 두시려는 겁니까?
[출처 : 오유-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