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부자들은 더불어민주당을 찍고 더불어민주당과 노조 보수층이고 귀족이다

시사

이제 부자들은 더불어민주당을 찍고 더불어민주당과 노조 보수층이고 귀족이다

아페스 0 68,577 06.22 09:45

기존 운동권 호남권 출신들이 새로운 신흥 기득권층 됐고 재산도 많아

 

그들도 이제 기득권층이고 부자인데 자기 재산은 기존의 보수들보다 더 악착같이 지키더라

 

파랑당이나 빨강당이나 알고 보니 다 같은 편이었고 말이야

 

솔직히 한국의 보수로 알려진 국힘당도 민주당 출신이거나 김대중 김영삼 김무성 계파들인데 그들이 언제부터 보수였대

 

근데 하는짓은 완전 보수니까 이제 더불어민주당도 보수당이라고 할 수 있지

 

한국엔 보수가 없으니까

 

자기꺼 빼앗기기 싫어하면 수구보수라며

 

가난한데 파란색 빨간색 1번 2번만 보고 찍는 사람들도 가득하고

 

중국인들도 대선 총선에 투표하고

 

그마저도 온각 방법을 동원해 투표를 무용지물로 만드는 조작된 부정선거고

멋지다

 

한국

 

아주 므쪄부러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7 명
  • 오늘 방문자 1,042 명
  • 어제 방문자 10,09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34,479 명
  • 전체 게시물 129,954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