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사람을 민정수석으로 쓰는건.. 정말 빡치네요..

시사

윤석열 사람을 민정수석으로 쓰는건.. 정말 빡치네요..

흐르륵 0 76,338 00:25

지지는 하는데.. 지금부터는 조건부 지지가 되네요..

 

형사소송법 개정 결과 안나오면 저는 지지철회 수순으로 가겠네요

 

https://www.law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7828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58 명
  • 오늘 방문자 8,831 명
  • 어제 방문자 8,019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32,178 명
  • 전체 게시물 129,897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