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시사

[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라이온맨킹 0 32,284 06.21 22:46

 

2024년 11월 정기회의 하루 참석한 뒤 수당 받아
2024년 1월엔 6일 출근…절반은 선거 무관 업무


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한달에 하루만 출근하고도 425만원의 수당을 받은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근한 날도 신년음악회 등 선거 관리 업무와 거리가 있는 일정에 참석한 경우가 다수 있었다.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제출받은 ‘선관위원장 최근 3년간 출근기록과 수당지급 내용’을 보면, 노 전 위원장은 2024년 11월 정기회의를 위해 단 하루 출근했는데 425만원의 수당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4년 7월에는 정기회의 참석, 제헌절 행사 참석 등 총 이틀을 출근하고 350만원을 수령하기도 했다.

[출처 : 오유-시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59 명
  • 오늘 방문자 8,829 명
  • 어제 방문자 8,019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32,176 명
  • 전체 게시물 129,897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