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이 환불 요청소비자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제보 법정관리에 들어간 온라인 명품 플랫폼 발란이 사태 전후로 상품 환불을 요청한소비자들에게 환불 불가 통보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발란 사태의 피해가 판매자를 넘어소비자로도 번지는 분위기다.
제주삼다수가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삼다수는 2025년 1분기 기준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40.
4%를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1998년 출시 이후 27년간.
보람상조 김기태 대표이사(우)가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비자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온 보람상조가 '2025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보람그룹은 국내 대표 상조.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됐다.
자연히 모바일 데이터도 우리 삶의 필수재가 됐지만 현재 통신사들의 요금 정책은소비자들에게 불리하게 작용한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고 있다.
우선 데이터 요금의 불투명성이다.
음성 통화나 문자 사용량이 과거에 비해.
22일 오후 2시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이번 교육은 서초구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07명.
제주삼다수가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998년 출시된 제주삼다수는 2005년 1분기 기준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40.
4%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진은 서울 시내의 카카오 택시.
이번 판결로 플랫폼 산업의 알고리즘 운영 자율성과.
김기태 보람상조 대표이사(오른쪽)가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5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부) 민관합동조사단이 해킹 사태에 대한 조사결과를 2차에 걸쳐 발표했지만 일반소비자가 완전히 이해하기는 쉽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