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이 19일 그룹 정체성을 대변하는 새로운 브랜드슬로건'필요에 답하다(The Responsible Answer·사진)'를 선포했다.
동원그룹은 "그룹이 여러 사업을 아우르고 성장하면서 이를 '딱 한마디'로 표현할 브랜드슬로건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돼 새로운.
노태우 '보통사람'-DJ '준비된 대통령' MB '경제 대통령'-文 '사람이 먼저다'"탄핵 대선…이전슬로건과 차이 보여" 역대 대선 당선인들의슬로건은 자신의 강점을 부각하고 약점은 최소화하는 식이었다.
반면 이번 21대 대선 후보들의슬로건은 이와 묘하게.
동원그룹 새로운 브랜드슬로건'필요에 답하다'.
/동원그룹 제공 동원그룹이 새로운 브랜드슬로건인 ‘필요에 답하다’를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그룹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슬로건수립은 지난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동원그룹은 ‘필요에 답하다’를 새 브랜드슬로건(표어)으로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필요에 맞춰 지속 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동원그룹이 새로운 브랜드슬로건인 '필요에 답하다'를 선포했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필요에 답하다(The Responsible Answer)'에는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필요에 맞춰 지속 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이번 공모전은슬로건부문과 캐릭터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질병관리청이 19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2025년 희귀질환 인식 제고슬로건·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질병관리청) 질병관리청이 다음 달 22일까지 2025년 희귀질환 인식 제고슬로건·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경제] 동원그룹이 새로운 브랜드슬로건‘필요에 답하다’를 공식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슬로건은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필요에 맞춰 지속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날 오후 4시쯤 서울 마포구 공덕역 인근 한 아파트 담벼락에 붙은 선거 벽보를 보던 이모(64)씨는 “이번엔 후보자의 사진도,슬로건도 무난한 것 같다”며 “달리 얘기하면 별다른 특색 없이 밋밋한 것 같기도 하다”고 말했다.
선거 벽보는 후보자의 정치 철학을.
각 당과 후보들의 치열한 유세 경쟁도 막이 올랐다.
유세 현장에서 유권자의 귀를 사로잡는 ‘로고송’과 눈이 가게 만드는 ‘슬로건’ 경쟁이 첫날부터 뜨겁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로고송 18곡에는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비롯해 젊은층에 인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