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시작하면서, 아니 운영하면서 돈 나갈 데가 한두 군데가 아니잖아요? 저도 그랬어요. 특히 사무실 필수템! 복합기 때문에 머리가 지끈지끈... 예전에 멋모르고 복합기 샀다가 유지비 폭탄 맞은 기억에 이번엔 렌탈로 눈을 돌렸죠.
처음엔 에이, 렌탈이나 구매나 비슷하겠지 했는데, 알아보니 완전 신세계더라고요! 특히 저처럼 초기 비용 줄이고 싶은 분들껜 렌탈이 답입니다, 찐!
예전에 대구복합기렌탈, 부산복합기렌탈 막 검색하면서 전파 방해는 없는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엄청 꼼꼼하게 따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왜 그렇게 스트레스 받았나 싶어요.
이번에 레이저 복합기로 맘 딱 정하고 렌탈 업체를 알아봤는데, 구로복합기렌탈 전문 업체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괜히 전문가가 아니겠죠? 확실히 복사기 종류도 다양하고, 우리 사무실 환경에 딱 맞는 기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캐논 복합기 렌탈로 결정했어요! 캐논 정식 라인업 모델이라 믿음도 가고, 무엇보다 최저 요금으로 계약했다는 거! 솔직히
컬러 복합기 렌탈비싼 복합기 렌탈하
강남 복합기 렌탈면 성능은 좋겠지만
안양 복합기 렌탈, 초기 사업 자금
수원 복합기 렌탈 부족한 저에게는
복합기 렌탈그림의 떡이었거든요.
렌탈하니까 유지보수 걱정도 없고, 토너 교체도 알아서 해주시고... 진짜 세상 편해졌어요! 괜히 옛날에 복합기 직접 사서 고생했나 싶을 정도.
혹시 복합기 렌탈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특히 저처럼 사업 초기라 운영 경비 줄여야 하는 분들! 레이저 복합기 렌탈 강추합니다! 렌탈 업체 잘만 고르면 진짜 돈 아끼면서 사무실 환경 확!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