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선보인 국내 최초저칼로리생맥주 ‘생라이트비어’.
[사진 제공=세븐일레븐]저칼로리맥주 시장의 성장세에 힘입어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국내 편의점업계 최초로저칼로리생맥주를 9일부터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 시즌 술은 마시고 싶지만 체중과 건강도 놓칠 수 없는 ‘헬시드링킹족’을 겨냥한 상품이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오뚜기가 저당·저칼로리등 ‘로우스펙푸드(Low Spec Food)’ 시장 성장을 고려해 지난 4월 1일 여러 저감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를 선보였다.
라이트앤조이는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의미를 ‘즐기세요, 더 가볍게.
ⓒ세븐일레븐 최근저칼로리맥주 시장의 성장세에 힘입어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국내 최초로저칼로리생맥주를 선보인다.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형 음료’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제로슈가·저칼로리제품으로, 기능성과 휴대성을 앞세워 여름 음료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보람바이오는 최근 △사각사각 마시는 청포도.
58%의 과즙을 포함해 상큼함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청포도 곤약젤리’는 제로슈가를 적용한 음료형저칼로리간식이다.
든든한 포만감과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기능성 과일음료의 수요가.
간편함과 디저트적인 요소를 더해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청포도 곤약젤리’는 제로슈가를 적용한 음료형저칼로리간식이다.
든든한 포만감과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1팩 기준 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지난달까지 누적 777만여개가 판매됐고, 스틱 모양의 제로 숙취해소젤리.
무더운 여름철이면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자주 찾게 되는데, 요즘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은 한 통에 2만 6천 원을 넘어섰는데요.
예년보다 30% 이상 급등한 가격입니다.
이상 기후로 인한 작황 부진 때문에 값이 올랐다고 하네요.
체중 감량이나 몸매 관리를 위해저칼로리식단을 오래할 경우 우울 증상 발생 위험이 커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언스플래쉬 제공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일찌감치 몸매 가꾸기에 나선 사람들이 많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