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단종된 '오징어버거' 업그레이드 버전'불고기버거'에 김치와 깍두기 더해 롯데리아가 최근 '김치불고기버거'(왼쪽)와 '오징어얼라이브버거'를 출시했다.
재빠르게 유행에 탑승하기도, 새로움.
얼라이브버거는 5일간 25만개가 판매돼 5일간 목표 판매량의 264%를 달성했다.
이어 2024년 롯데리아 최고의 흥행작 '오징어얼라이브버거'를 통해 3연타 상승세를 노릴 계획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2일 저녁 8시 11번가 'LIVE11'에서 라이브 커머스.
2030세대의 구매 비중이 73%로 집계됐다.
얼라이브버거4종 광고 이미지.
(사진=롯데GRS)오징어얼라이브버거는 과거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였던오징어버거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영수증 설문조사에서도 지난해 롯데리아 신제품.
오징어게임 마지막 시즌 공개 전 특별 에디션이 출시되기도 했다.
스페인, 포르투갈, 독일 등에서는 KFC가오징어게임 협업 메뉴인오징어버거, 양념치킨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넷플릭스는 스핀오프 시리즈 외에도.
얼라이브버거는 5일간 25만개가 판매돼 5일간 목표 판매량의 264%를 달성했다.
이어 2024년 롯데리아 최고의 흥행작 '오징어얼라이브버거'를 통해 3연타 상승세를 노릴 계획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일 저녁 8시 11번가 'LIVE11'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결과 2030세대가 73% 비중을 차지했으며 파격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맛으로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도드라지게 나타났다.
오징어얼라이브버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롯데리아의 불멸의 역작으로 불리는버거로 매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제품.
롯데GRS 롯데리아는오징어얼라이브버거를 올해 '매운맛'과 '블랙페퍼맛' 2종으로 선보인다.
롯데GRS 관계자는 "오징어버거는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고 있는 롯데리아의 역작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서울 용산구 롯데리아 숙대입구역점에서 모델들이 '오징어얼라이브버거'를 소개하고 있다.
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 90%가 재구매 의향을 밝혔고 실제로 재출시 요청이 지속되면서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오징어얼라이브버거는 지난해 출시 후 11일 동안 누적 판매량 70만개를 넘어 조기 판매 종료됐다.
롯데GRS는 여세를 몰아오징어얼라이브.
분석 결과, 2030세대가 73% 비중을 차지했으며 파격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맛으로 젊은 소비층의 구매가 두드러졌다.
오징어얼라이브버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롯데리아의 불멸의 역작으로 불리는버거다.
매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