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시작할 때, 혹은 운영 경비 줄여보려고 맘먹었을 때 다들 한 번쯤 고민하잖아요? 사무실 복합기, 어떻게 해야 하나! 저도 그랬거든요. 예전엔 무조건 내꺼 해야 맘 편하다 싶어서 복합기 턱! 하니 사서 썼는데, 세상에... 유지보수 비용이며 토너 값이며 아주 그냥 돈 먹는 하마였어요.
그러다 정신 차리고 알아본 게 바로 복합기 렌탈! 특히 저는 레이저 복합기가 딱이다 싶더라구요. 출력 속도도 빠르고, 잉크젯처럼 잉크
컬러 복합기 렌탈 마를 걱정도 없고
복합기 렌탈! 그래서 레이저
수원 복합기 렌탈복합기 렌탈로 방향
강남 복합기 렌탈을 딱 잡았죠.
안양 복합기 렌탈여기서 또 고민! 어떤 브랜드로 해야 하나... 캐논 복합기는 캐논 정식 라인업 모델이라 믿음이 갔어요. 성능이야 뭐 말할 것도 없구요! 렌탈 업체도 진짜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대구복합기렌탈, 부산복합기렌탈... 진짜 안 찾아본 데가 없을 정도! 혹시 전파 방해나 그런 건 없을까 걱정도 했었거든요.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건 바로 최저 요금으로 계약할 수 있는 곳! 초기 사업 자금은 소중하니까요! 구로복합기렌탈 전문 업체처럼 다양한 복사기와 복합기를 보유한 곳이 딱이었어요. 사무실 환경에 맞는 최적의 기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렌탈로 바꾸고 나니 진짜 신세계! 복잡한 유지보수는 업체에서 알아서 해주니 신경 쓸 일도 없고, 고장나면 바로바로 AS 해주니 업무에 지장도 없고! 무엇보다 초기 비용 부담이 확 줄어서 너무 좋았어요. 진작 렌탈할 걸 그랬다니까요!
혹시 지금 복합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복합기 렌탈! 특히 레이저 복합기 렌탈! 완전 강추합니다!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이고, 유지보수 걱정 없이 편하게 사무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