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더 편하다고 느끼신 것 같다.
그래서 예전에는 매출 비중이 스마트 스토어 9자사몰1 수준이었다면 현재는 5 대 5, 6 대 4까지자사몰비중이 높아졌다"고 전했다.
86만 유튜버 및 패션 브랜드 비이심플 신민정 대표.
ⓒ비이심플 신 대표는 유튜브 쇼핑 제휴.
CJ제일제당은 디지털 환경 변화에 맞춰자사몰에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22일부터 'CJ더마켓'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대화형 자연어 검색 서비스 '파이(Fai)'를 정식 운영 중이다.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칠갑몰'에서 오는 6월 한 달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소개하며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
그동안 트리어드 오메가3는 셀로닉스자사몰과 약국을 통해서만 판매됐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는 국내 유일 캡슐 충전 기술인 ‘림피드캡 테크놀로지’와 이중 개별.
아임웹 개발자 센터는 외부 개발자가 아임웹 API를 활용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하고 아임웹 앱스토어를 통해자사몰.
전용 호텔 베딩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개편은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맞춰자사몰채널을 활성화시키고 고객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추진됐다.
이의 일환으로 기존에 없었던 적립금, 쿠폰 기능 등을 새롭게.
횟수 1000회를 넘는 방송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했다.
이후 판교 사옥에 방송 전용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지난달 첫자사몰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이 라이브 방송은 단 1시간만에 4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이번 론칭은 ‘태계일주’ 팬층을 겨냥한.
이는 온라인 창업이 특정 전 세대로 확산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특히 최근 소비자 직거래(D2C)를 통해 브랜드가 직접자사몰을 운영하는 흐름이 두드러지는 것도 한 몫했다.
자사몰중심의 브랜드 운영이 늘어나는 흐름에 맞춰 아임웹은 이를 뒷받침할.
단백질 등 신규 카테고리로 외연을 넓히는 전략을 준비 중이다.
아울러 홈쇼핑 등 수익성이 낮은 채널 비중은 줄이고, 온라인과자사몰중심으로 유통 구조를 재정비해 지속적인 수익 개선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수익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