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로보택시 서비스를 수행 중이다.
우한에서만 1000대가 고객을 실어나른다.
누적 승차 건수는 1100만 건을 넘어섰다.
글로벌자율주행시장은 ‘쩐의 전쟁’으로 하루가 다르게 막대한자율주행데이터를 쌓아가고 있다.
반면 국내자율주행기술 업계는 역주행.
이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죠.
게다가 아마존도 로보택시 사업에 뛰어든다고 합니다.
테슬라를 비롯한자율주행시장 경쟁 상황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기업들에 대한 이슈가지 짚어봅니다.
그로쓰리서치 한용희 수석연구원 모셨습니다.
세종시는 이 같은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서 산학연의 제언을 경청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세종테크노파크가 주최한 ‘자율주행산업 육성 실태와 발전 과제’ 포럼 현장 / 출처=IT동아 세종테크노파크는 19일 ‘자율주행산업 육성 실태와 발전 과제-세종.
이후자율주행택시는 8개월간 4,200여 건의 운행 실적을 기록했다.
시민들로부터 “서비스 품질이 일정하다”, “운행 지역 확대가 필요하다”는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며 증차 요청도 꾸준히 제기된 바 있다.
이같은 안정성은 SWM의 슈퍼컴퓨팅 기반자율주행플랫폼.
식권대장을 통해 산업단지 식음료 로봇배달 상용화에 나서는 뉴빌리티의 '뉴비'.
AI 데이터 솔루션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방향성을 제시했다.
지난 2016년 설립된 에이모는 AI 비전 데이터 플랫폼을 기반으로자율주행,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9년 판교 제로시티자율주행실증지구에 입주하며 사업.
서울시 심야자율주행택시가 운행 지역을 넓힌다.
[사진 서울시] 국내 최초로 역삼·대치·도곡·삼성동 일대에서 시범운행 중인 서울시 심야자율주행택시가 운행 지역을 넓힌다.
서울시는 “16일부터 심야자율주행택시의 운행 범위를 탑승 수요가 많은 압구정.
자동차안전연구원 김성섭 처장이 관람객에게 V2H 기술에 관하여 설명하고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제공 한국교통안전공단(TS)이자율주행차와 보행자가 시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V2H(Vehicle to Human)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죽스의 로보택시는 기존 자동차를 개조한 형태가 아닌, 핸들과 페달 없이 4명이 마주보는 곤돌라형 좌석 구조로 설계된 완전자율주행전용 차량이다.
아이차 에반스 죽스CEO는 블룸버그 인터뷰에서 “이제 준비는 끝났다”며 “생산 역량을 단계적으로 늘려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