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운영, 정말 돈 나갈 데가 한두 군데가 아니잖아요? 특히 사업 초기나 운영 경비 줄여야 할 때는 뭐 하나 살 때마다 머리가 지끈거립니다. 저도 예전에 사무실 복합기 때문에 엄청 고민했었거든요. 프린터, 복사, 스캔, 팩스까지 다 되는 복합기가 꼭 필요한데, 막상 사려고 하니 가격이 후덜덜...
그러다 복합기 렌탈이라는 신세계를 알게 됐죠! 특히 레이저 복합기가 잉크젯보다 유지비가 저렴하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레이저 복합기 렌탈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캐논 제품은 워낙 유명하니까, 캐논 정식 라인업 모델 중에서 렌탈을 알아봤어요.
여기저기 견적 비교해보고, 드디어 최저가 렌탈 업체를 찾았습니다! 대구복합기렌탈 업체를 알아봤었는데, 전파 방해나 품질 문제 때문에 걱정이 많았거든요. 다행히 제가 계약한 곳은 구로복합기렌탈 전문 업체라서 그런지, 다양한 종류의 복사기와 복합기를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사무실 환경에 딱 맞는 기기를 척척 추천해주셨어요
수원 복합기 렌탈.
예전에 부산복
안양 복합기 렌탈합기렌탈 알아볼 때
복합기 렌탈는 출력 모델 종류
컬러 복합기 렌탈가 너무 적어서 애
강남 복합기 렌탈먹었는데, 여기는 진짜 다양하게 제안해주셔서 좋았어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싶었죠. 사업 초기 비용 절감에는 렌탈이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지금은 최저 요금으로 계약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복합기 구매 고민하고 계신 분들 있다면, 렌탈 한번 고려해보세요! 특히 레이저 복합기는 유지비도 저렴해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