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부경찰서는 23일민원인들의 편의와 경찰 정책 홍보 강화를 위해민원인대기실을 개소했다.
/대구 동부서 제공 대구 동부경찰서는 23일민원인들의 편의와 경찰 정책 홍보 강화를 위해민원인대기실을 새롭게 개소하며 개소식을 개최했다.
특이민원인대응 능력 향상을 위한 합동훈련.
어떻게 받아들이고 처리해야 할지 [민원제로] 기획연재를 통해 알아봅니다.
연재순서 집요한 불만 제기 : “제가 그 유명한 진상민원인입니다만.
” 무차별적 난동 :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줘야지!” 충성 고객과 극성민원인은 같다민원인유형과 대응 실제.
새만금개발청 전경 전북일보 자료사진 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 이하 새만금청)은 정부혁신의 일환으로 민원 처리 후민원인에게 업무처리 과정의 만족도, 청렴도 등을 평가받아 개선하는 ‘청렴 해피콜’을 도입해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제423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경남도는 폭언·폭행 등 형사처벌 규정을 위반한 행위를 한민원인을 의무적으로 수사기관에 고발해야 한다.
또한 민원 담당 공무원과의 통화·면담의 1회당 권장 시간 20분이 설정되고 폭언이나.
특이민원 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종합민원실 직원, 청원경찰과 서귀포경찰서 중동지구대가 참여한 가운데,민원인의 폭언·폭행 등 위법행위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원담당 공무원의 보호와 현장 대응능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
【양양】양양군이민원인들이 편의를 높이고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민원인전용 주차구역 24면을 조성했다.
양양군청 주차장은 직원 차량과 외부 방문 차량이 섞여 주차 공간 부족에 대한 불편이 있어 이를 해결하고자민원인전용주차장을 만들게 됐다.
[앵커] 정보공개를 청구한민원인의 개인 정보가 보호되긴커녕 이해관계자들에게 유출되고 있습니다.
확인된 것만 해도 한두 건이 아닙니다.
공무원들은 이 개인정보를 회유하거나 항의하는데 이용했습니다.
‘민원행정 쇄신과 행정서비스 향상’은 서강석 구청장 취임 1호 결재사항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