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워크웨어' 2025 SS(봄·여름) 화보.
형지엘리트 제공 서울 중구 '아커드 서울' 쇼룸.
아커드 제공 워크웨어(작업복)가패션업계'블루오션'으로 주목받으면서, 주요 기업들이 시장 선점효과를 노리며 속속 진입하고 있다.
국내 워크웨어 시장은 성장성은 크지만.
광화문 네거리에서 직장인들이 출근길을 서두르고 있다.
지난겨울 역대급 추위가 예상되면서 패딩 등 겨울옷 생산을 늘렸는데, 이상.
커피 한 잔 값으로 옷 한 벌을 살 수 있는 시대.
쿠폰 1장(3만원 이상 구매시)을 지급한다.
대신 신규 가입 시 제공하던 쿠폰 할인율을 20%에서 30%로 상향한다.
이처럼패션및 뷰티업계가 고객 혜택을 줄이고 나선 것은 경기침체, 기후 변화 등의 여파로 업황이 부진에 빠져 있는 만큼 비용을 줄여 수익성을 개선.
국내 키즈 산업 시장이 커지면서 경기 침체로 고전하고 있는 아웃도어,패션업계가 앞다퉈 키즈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돌파구를 열고 있다.
사진은 나우 키즈라인 화보.
사진제공 | 나우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한국 키즈 산업 시장은 2023년 50조 원까지 성장.
한편 조세호는 지난해 10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아내 정수지 씨는패션업계에 종사하는 회사원으로 2009년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참가했던 이력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고3이었던 그는 174.
기상 기록(1907년)이 시작된 후 118년 만이다.
컨트롤타워 부재 속 내수 부진 장기화에 미국발(發) 관세 변덕으로 고환율 기조까지 더해지며 부담.
중구 명동의 한 의류매장 쇼윈도에 반팔옷이 전시돼 있다.
봄 간절기 의류 판매가 부진했던데다 경기 불황 장기화에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1분기 실적 전망에도 먹구름.
패션업계가 숏폼(1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숏폼을 보고 물건을 사는 소비 행태가 1020세대 사이에서 확산하고 있어서다.
29일 무신사가 운영하는패션플랫폼 29CM에 따르면 숏폼 콘텐츠 ‘29에서줍줍’은 편당 평균 3억원의 거래액을.
10일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028260)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는 도시 감성을 강조한 2025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