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브랜드 '신디(CINDY)'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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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 브랜드 '신디(CINDY)'가

test 0 4 05.04 19:32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CINDY)'가 30·40대소비자를 정조준하며 빠르게 성장해 주목받고 있다.


주로 2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기존 애슬레저와 달리 과도한 노출을 부담스러워하는 가족 단위소비자를 노려.


올 2월까지 벌어들인 수수료 총액은 6727억9000만원이다.


http://www.yjfc.co.kr/


이 기간 빗썸은 '국내 최저 수수료 0.


04%'라며 광고했으나 실제소비자들에게 부과된 평균 수수료율은 0.


김 의원은 "이에 따라소비자들은 약 1409억1000만원의 부당한 추가 수수료를.


2025년 4월 광주소비자물가 동향<호남지방통계청 제공> 지난달 광주·전남지역소비자물가가 평균 2%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축수산물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각종 서비스 물가, 도시가스 등 에너지 물가 등 다방면에서 물가가 지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


소비자단체들이 SK텔레콤 가입자 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빠른 유침 교체 등 사태 수습에 총력을 다할 것을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 등 10여 개 단체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오늘 성명을 통해 "SK텔레콤이 임원 사과로 대충 넘기려 하지.


1%)과 같은 오름세를 기록했다.


양배추, 무, 당근 등 채소 가격이 줄줄이 오르며 밥상물가 우려가 현실이 되고 있다.


24일 서울 양재 하나로마트에서 양배추가 진열되어 있다.


양배추 판매 가격은 6,380원에서 정부지원을.


[앵커] 이젠 국내에서도 해외브랜드의 매장과 제품을 찾아보는 게 익숙해졌죠.


한국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글로벌 브랜드들도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입니다.


접근성을 높이고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겠단 전략인데요.


무료교체 서비스 이틀 째인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T월드 직영 매장 앞에 고객들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다.


[사진=픽사베이] 공정위에 따르면 메타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내 상품·용역 판매나 그 중개를 허용하면서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지켜야 하는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혐의를 받는다.


공정위는 메타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이용해 통신판매 등을.


지울 수 없게 된다고 인스타그램 소유주인 메타가 8일 밝혔다.


사진=뉴시스(파리AP) 공정거래위원회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소비자보호 조치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판매를 중개하는 것과 관련해 시정명령과 과태료를 부과했다.


공정위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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